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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 대한항공카드 마일리지 긴급충전 서비스 (대상카드, 신청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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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에서 대한항공카드 마일리지 긴급충전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이제 곧 해외여행을 자유롭게 갈 수 있는 시기에 적절한 서비스라고 생각되는데요. 마일리지 긴급충전 서비스를 알아보겠습니다.

 

 

 

 

마일리지 긴급충전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현대카드에서 발급하는 대한항공카드를 갖고 있는 경우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회원이 필요한 마일리지를 먼저 충전해 사용하고, 추후 카드 사용을 통해 마일리지를 적립하거나 중도상환하여 사용하는 서비스입니다. 크로스마일카드가 제공하던 세이브 서비스와 같은 방식입니다.

 

 

보너스 항공권 구매 및 좌석 업그레이드를 위한 마일리지가 필요할 때, 

1만 또는 2만 마일리지를 먼저 충전하고, 약정 기간 동안 대한항공카드 적립 마일리지 갚으면 됩니다.

물론 중도상환도 가능하면 중도상환 시 1마일리지 당 20원으로 계산됩니다.

 

 

- 대상 카드 : 대한항공카드 030·070·150·the First

 

 

 

- 1만/2만 마일리지 중 택 1

- 약정 기간(12개월) 내에 마일리지 상환 약정 기간 내 마일리지 상환을 완료한 경우, 이후 적립되는 마일리지는 본인 회원 스카이패스계정으로 적립

 

 

마일리지 긴급충전 서비스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현대카드 앱에서 마일리지 긴급충전 검색(대한항공카드 본인 회원만 신청 가능)

2. 충전할 마일리지(1만/2만 마일) 선택(신청 후 2~7영업일 내에 마일리지 충전)

3.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앱에서 충전된 마일리지 확인

 

 

마일리지 항공권을 구입하거나 좌석을 업그레이드 하고 싶은데 마일리지가 부족할 때 유용한 서비스라고 생각됩니다.

 

 

 

 

 

 

이상 마일리지 긴급충전 서비스를 알아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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