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르세라핌의 일상 대공개! 컴백 전 연습실 비하인드

728x90

르세라핌의 컴백을 불과 2주 앞두고 공개된 멤버들의 일상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전참시에 나온 르세라핌만의 연습실에서 벌어진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멤버들의 매력을 조금 더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거예요.

 

 

 

연습 전, 회의하는 르세라핌

 

컴백을 앞둔 르세라핌 멤버들은 용산이 한눈에 보이는 멋진 사옥에서 연습 전, 뭉쳤어요. 그들만의 연습실에서 회의하는 모습을 보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더 높아지는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그 연습실의 크기가 정말 어마어마하다고 하는데요, 멤버들이 마음껏 연습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니 정말 부럽네요!

 

 

 

채원, 카즈하의 영양제 사랑

 

채원은 아프고 나서 관심이 많아졌다며 영양제 8알을 순식간에 먹는 모습으로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어요. 멤버들 사이에서는 채원의 연륜이 느껴지는 말투 때문에 가끔 할머니 같다는 놀림도 받았답니다. 하지만 채원은 그런 놀림도 쿨하게 받아치며, 카즈하가 먹는 다는 세포 생성을 돕는 영양제도 먹고 공진단까지 챙겨 다니는 모습으로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워 주었어요.

 

 

 

 

안무 연습 전, 멤버들의 극과 극 성향

 

연습을 시작하기 전, 르세라핌 멤버들은 각자의 성향대로 시간을 보냈어요. 사쿠라와 은채는 조용히 누워있는 것을 선호하는 '가마니즈'로, 채원, 윤진, 카즈하는 활동적인 '열정즈'였죠. 특히, 발레 경험이 있는 카즈하는 아무런 노력 없이 다리를 찢는 동작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답니다.

 

 

예상보다 힘든 안무에도 흔들리지 않는 르세라핌

 

안무 연습을 시작하며, 멤버들은 남자 아이돌 못지않게 힘든 안무에 조금은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어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르세라핌은 몸에 맞춘 듯 완벽한 칼각 안무를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이들의 노력과 열정이 얼마나 대단한지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순간이었죠.

 

 

 

식사 시간, 밥파 vs 샐러드파

 

마지막으로, 식사 시간에도 멤버들의 취향이 확실히 갈렸어요. 밥을 선호하는 멤버들과 샐러드를 좋아하는 멤버들로 나뉘었는데, 특히 사쿠라가 두부 김치찌개를 맛있게 먹는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반전 매력으로 다가왔답니다.

 

르세라핌의 이런 일상 모습들을 통해, 멤버들 각자의 매력과 팀워크를 가까이에서 느낄 있었던 같아요. 컴백을 앞둔 시점에서, 이들의 노력과 열정이 어떤 멋진 무대로 이어질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