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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지포인트는 사기인가... 환불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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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지포인트가 결국 앱 접속이 안 되는 상태가 됐다.

오늘 올랐왔다는 공지로 인한 영향으로 보이는데, 앞으로 카페, 편의점 업종은 사용할 수 없고 음식점만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머지머니도 판매 중단, 머지플러스도 임시 중단된다.

앞으로 PLCC로 서비스를 한다고 하는데 이슈가 된 상황에서 파트너인 KB국민카드가 어떻게 대응할지도 궁금해진다.

원하면 머지머니, 머지플러스도 환불해준다고 하는데 다 환불해주면 감당 가능한 구조인지도 궁금하다.

나름 잘 사용하던 서비스인데 갑자기 이게 왠 난리인지 모르겠다.

 

 

 

어찌됐던 환불은 받아야 되므로 환불 요청을 해뒀다.

 

찾아보니 Google 설문지를 통해 제출할 수 있는 것 같다.

환불 접수 시 순차적으로 처리된다고 안내가 되어 있고, 머지머니/머지플러스 구독료/머지플러스 캐시백(구독권)에 따라 환불 수준이 기재되어 있다.

1. 머지머니: 미사용분에 한해 구매가격의 90% 환불

2. 머지플러스 구독료: 할인금액 차감 후 90% 환불

3. 머지플러스 캐시백(구독권): 구독지원금, 구독기간, 할인금액 차감 후 90% 환불

환불 접수 시 환불 받을 은행명과 계좌를 받고 있는데, 가급적이면 주계좌가 아닌 버려도 상관없는 계좌를 사용하는 것이 좋겠다.

가끔 수집된 계좌로 돈을 보낸 후 보이싱피싱 계좌라고 신고하여 불능 상태로 만들고 돈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우선 환불 접수는 해뒀으니 어떻게 진행되는지 사태를 주시하려고 한다.

 

 

 

f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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